대노복지사업단 ‘유어라이프 크루즈‘ 스위트룸 특전 홍콩 크루즈 프로젝트 [드림 인 유어라이프] 런칭 준비 > 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유어라이프 언론보도

유어라이프의 새로운 언론보도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유어라이프는 언제나 즐거운 여행을 선사합니다.

대노복지사업단 ‘유어라이프 크루즈‘ 스위트룸 특전 홍콩 크루즈 프로젝트 [드림 인 유어라이프] 런칭 준비

2019-05-22

107257_99376_338.jpg 


크루즈 여행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주)대노복지사업단의 유어라이프 크루즈가 10일, 2019년 하반기 홍콩행 특별 항차 오픈과 동시에 특별한 프로젝트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유어라이프의 홍콩크루즈는 드림크루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특별한 일정을 내보일 준비를 하고 있다.  

하반기 스위트 룸 특전이 포함 된 총 4개 일정을 각각 오픈 할 예정이며 본격적인 파트너십 프로젝트인 ‘드림 인 유어라이프’를 공식 런칭 한다고 전했다.

오영진 유어라이프 실장은 “드림크루즈와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하반기에 4개의 특별노선을 오픈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라며 “성공적인 ‘드림 인 유어라이프’를 만들기 위해 공식 오픈 전 까지 더 세심하게 준비하여 모두가 만족 할 수 있는 여행을 만들겠다” 라는 다짐을 내보였다.

한편, 드림크루즈의 팰리스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게 될 유어라이프 홍콩크루즈의 하반기 일정에서는 전용 라운지, 넓은 선실은 물론이고 전용 수영장과 식당 등으로 스페셜 한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