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노복지사업단의 크루즈 전문 여행사 유어라이프 크루즈가 5월 4일부로 진행 된 서부지중해 크루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전했다. 서부지중해 크루즈는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기 > 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유어라이프 언론보도

유어라이프의 새로운 언론보도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유어라이프는 언제나 즐거운 여행을 선사합니다.

대노복지사업단의 크루즈 전문 여행사 유어라이프 크루즈가 5월 4일부로 진행 된 서부지중해 크루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2019-07-18

111214_103792_376.jpg 

대노복지사업단 유어라이프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가한 한국상조공제조합과 계약하여 고객의 선수금을 안전하게 보전하고 있으며, 소비자피해보상보험에도 가입해서 장례, 웨딩, 크루즈 상품의 구분없이 모든 상품에 대해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또한, 크루즈 유어라이프는 7여년간 상품의 기획부터 여행 전반까지 직접 운영해 왔으며 그 노하우를 통해 2019년 최초로 스위트객실 크루즈 여행을 비롯해 정기적인 노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 및 다양한 설계로 맞춤형 크루즈 여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유어라이프 오영진 실장은 ‘상조 뿐만 아니라 크루즈 여행 상품 또한 가입부터 행사 마지막까지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획으로 고객에게 만족도 100%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안정성 있는 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목록으로